travel

띠아모키즈풀빌라 주변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가마소 폭포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18분 거리

가마소 폭포

펜션에서 도보로 30분쯤 걸어 올라가면 시원하게 쏟아지는 가마소 폭포가 있습니다.
물의 깊이와 시원한 폭포소리를 들으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산책과 동시에 청정 자연을 감상해 보세요.
참고 : 차량진입 불가​ 

용소폭포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21분 거리

용소폭포

펜션과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용소폭포는 용이 승천하다가 임신한 여인에게 목격되어 승천하지 못하고 낙상하여 소를 이루었다는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높은 곳에서 굉음을 내며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바위들 사이로 흘러 떨어져 내린 물이 암벽으로 둘러싸인 곳에 모여 명경지수처럼 맑고 푸른 소(沼)를 이루는 곳으로 매년 많은 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위해 찾아옵니다.

화학산(등산로)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23분 거리

화학산(등산로)

경기도의 아름다운 산으로 꼽히는 화학산 등산로에 펜션 띠아모가 위치해 있습니다.
정상에 서면 시야가 탁 트일 정도로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산이지만 겨울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르는 시간이 너무 길어 가족이나 등산 초심자들에게는 다소 무리일 수 있지만, 접근성을 쉽게 하기위해 사창리 방향에서 시작, 가평으로 내려오는 길이라면 가족끼리도 충분히 등산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남이섬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17분 거리

남이섬

둘레가 약 4km 정도 되며, 약 13만평 넓이의 초생달 모양의 섬으로 섬 가장자리로 강변 산책길(자전거도로), 수십 년 이상 된 나무숲길 등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남이섬을 다시 찾게 만드는 것은 배를 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것이 꽤나 낭만적이며 풋풋한 첫사랑의 아련함을 다시 떠올릴 수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쁘띠프랑스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20분 거리

쁘띠프랑스

한국 안에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 한국인들을 프랑스의 작고 평화로운 전원 마을로, 프랑스인들을 그리운 고향으로 인도하는 곳, 서울 근교의 유명한 주변 관광지인 청평 호반에 자리 잡은 ‘쁘띠프랑스’는 알프스 산록의 전원마을 느낌이 드는 프랑스마을로 흰색의 예쁜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 주위배경과 함께 보면 마치 프랑스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전시실과 체험시설 등 다양 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랑스 주거 문화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60분 거리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 축령산(879m) 기슭에 자리한 곳으로 단순히 식물 수집의 개념이 아닌 원예 미학적인 관점으로 한국의 미를 최대한 반영하여 계절별, 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들이 있는 곳입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일찍이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로 예찬한데서 비롯된 한국적인 자연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져 붙이게 된 이름 입니다. 

제이드가든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34분 거리

제이드가든

내 생에 처음 만나는 숲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속 정원입니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제이드가든에서 함께 산책을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동화속에 있는듯한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에서 느리게 걷기의 새로운 의미를 경험해 보세요. ​ 

가평 레일바이크

info

펜션에서 승용차로 46분 거리

가평 레일바이크

2015년 9월에 개관한 가평 레일파크는 경춘선 옛 철길을 활용한 레일바이크를 타고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평레일파크 승차장에서 출발해 북한강철교, 느티나무 터널을 거쳐 경강역까지 왕복 약 8km 구간으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유유히 흐르는 북한강과 가평천을 가로지르는 30m 높이의 철교를 지나는 아찔한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계절에 따라 그 모습을 달리하는 느티나무 터널은 운치있고,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로 주목을 받았던 경강역은 옛 간이역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해 정감을 불러일으킨다. 기차를 개조한 특색 있는 모습의 매표소도 눈길을 끈다